마지막 잎새 (외) - 사르비아총서 632

O.헨리 | 범우사 | 2006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미국의 단편소설문학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오 헨리의 단편소설을 이해해야 한다고 말할 정도로, 가장 미국적인 삶의 여러 모습을 가장 선명하게 그려내고 있는 오 헨리는, 대표작 를 통해 그의 다양한 소설적 기법을 아주 잘 구현하고 있다. 기발한 아이러니, 독특한 어휘 선택, 개성있는 사건의 전개, 다양한 인생단면, 재치와 애수가 함께 스며들어 있는 휴머니즘은, 그의 작품을 읽는 독자들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과 감동을 준다. 프랑스의 모파상과 비견할 만한 단편소설 작가 오 헨리는 낭만주의적 경향도 함께 가지고 있는 사실적 낭만주의 작가의 대표로도 손꼽힌다.

저자소개

(William Sydney Porter)본명 윌리엄 시드니 포터이며 미국의 유명한 단편소설 작가이다. 1862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그린스버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 부모님을 여의고 학교 교육도 받지 못한 채 어려운 성장기를 보냈습니다. 1891년 은행에 근무하면서 주간지를 창간했고, 지방 신문에 글을 기고하며 문칠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1896년 은행 공금 횡령 혐의로 감옥에 가게 된 오 헨리는 3년간의 감옥 생활에서 얻은 풍부한 체험을 소재로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하여, 훌륭한 작가로 거듭나게 됩니다. 그의 작품은 평범하고 가난한 사람들ㅇ,ㅣ 새활을 소재로 한 짜임새 있는 구성과 예상치 못한 결말로 독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겨 줍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단편집 『양배추와 임금님』,『4백만』,『6과 7』,『도시의 목소리』등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서울대 사범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했고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미국 East-west Center와 Northem Illinois University에서 연구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단국대 문리대학장이고, 역서로는 「마지막 잎새」「가자에서 눈멀어」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마지막 잎새 크리스마스 선물 개심 경관과 찬송가 잘 손질된 등불 추수 감사절의 두 신사 20년 후 습성 하그레이브스의 1인 2역 검은 독수리의 실종 봄날 이야기 메디슨 광장의 아라비안 나이트 할렘의 비극 붉은 추장의 몸값 황금의 신과 사랑의 신 천 달러 벽돌가루 연립 주택 녹색의 문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