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상) - 영웅들편 : 사르비아총서 502

나관중 | 범우사 | 2006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원작품의 줄거리와 내용을 그대로 살리면서 읽기 좋도록 분량을 줄인 것이다. 전 3권으로, 1권을 '영웅들 편', 2권을 '삼국의 싸움 편', 3권을 '천하통일 편'으로 하였다. 시대와 장소가 다르지만, 이 ≪삼국지≫를 읽으면 인물들의 다양한 성격과 충ㆍ효ㆍ절ㆍ의의 근본 사상 및 역사적 교훈 등에서 많은 감동과 교훈을 받을 것이다.

저자소개

이름은 본, 호는 호해산인, 관중은 자이다. 중국 원나라 말기, 명나라 초기의 소설가, 희곡작가, 항원운동에 참가하였다. 수십 종의 장편소설 중 대표작은 『삼국지연의』이며, 전당에서 시내암과 함께 『수호전』을 지었다. 이 외에 『수당양조사전』,『잔당오대사연의』,『삼수평요전』등의 소설이 있으며, 희곡으로는 『송태조용호풍운회』가 전한다.

역자소개

함경남도 단천에서 태어났으며, 고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지로 등단한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등 많은 책을 번역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 주요 인물 1. 삼형제의 맹세 2. 황건적의 난 3. 현덕의 벼슬살이 4. 혼란과 암투의 궁중 5. 동탁과 조조의 다툼 6. 동탁과 연합군의 싸움 7. 동탁의 최후와 초선 8. 산동의 실력자 조조 9. 때를 기다리는 유비 10. 손책의 강동 평정 11. 조조의 지모 12. 여포의 몰락 13. 조조와 유비 14. 충신과 역적 15. 흩어진 삼형제 16. 삼형제의 만남 17. 강동의 새 실력자 손권 18. 관도ㆍ창정 싸움 19. 영웅과 천우 신조 20. 유비, 제갈공명을 얻다 저자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