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트마 간디 - 사르비아총서 106

로맨롤랑 | 범우사 | 2006년 01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프랑스의 문호 로맹 롤랑(Romain Rolland, 1866∼1944)의 《마하트마 간디(Mahatma Gandhi)》를 우리말로 옮기고 여기에 몇 가지 부록을 첨가한 것이다. 롤랑은 주지하는 바와 같이 프랑스 근대의 지적(知的) 전통을 이어받아 행동과 사색의 통일에 의한 보다 높은 차원의 보편정신을 촉구한 작가로,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줄곧 반전ㆍ반파시즘 운동에 헌신해왔다. 이 책이 프랑스에서 일으킨 반향은 출간된 지 석 달 만에 31쇄가 나온 것을 보아 짐작하고도 남음이 있다. 세련된 표현과 예리한 통찰, 그리고 정확한 지적-인간 간디와 그의 사상과 정신을 이만큼 리얼하게 부각시킨 책은 드물 것이다. 이 책은 출간되자 곧 영국과 독일을 비롯하여 유럽 각국어로 번역되고 인도어만으로도 세 가지 말로(인도어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번역되었으며 이제 뒤늦게나마 우리 나라에서도 빛을 보게 되었다.

저자소개

(Romain Rolland) 1866년 프랑스 클람 시에서 태어나 역사를 전공하고 1895년 예술 박사학위를 받았다. 1915년 와 로 노벨 문학상을 받았고, 1944년 베즐레에서 사망했다. 주요 작품으로 , , , , 등이 있다.

역자소개

함경남도 단천에서 태어났으며, 고려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지로 등단한 이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등 많은 책을 번역했다.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위대한 영혼 마하트마 출옥 후의 간디-제31쇄 발문 부록 1-《젊은 인도》의 서론 부록 2-《간디자서전》의서문 연보 저자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