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만은 꼭 유산으로 물려주자(체험판)

공병호 | 21세기북스 | 2006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06년 12월 3주차 - 메인선서위원회 북마스터 추천도서
제대로 알고 하는 내 아이의 영어교육!
영어 잘하는 아이로 만드는 최고의 영어투자 가이드!
영어때문에 걱정많은 부모님들에게 주는 명쾌한 해답!

분위기에 휩쓸려 유행을 좇는 영어교육은 이제 그만!
비용대비 효과만점의 영어교육을 위해서는
엄마가 먼저 영어교육의 상황을 이해하고 알아야 한다.

이 책은 영어 교육을 투자라는 측면에서 바라보고,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아울러 학부모들이 갖추어야 할 영어 교육에 대한 확신, 즉 일종의 신념을 짚어준다. 무엇보다 같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 책의 1부에서는 영어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에 대해 다뤘으며, 2부에서는 오늘날 영어가 세계어로 차지하고 있는 위상과 역할을 구체적으로 파악하여 영어 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한다. 학부모들은 이를 통해 영어 교육을 위한 투자의 전략과 전술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공병호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라이스 대학교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일본 나고야 대학교 객원 연구원, 한국경제연구원 연구위원, 자유기업센터와 자유기업원 초대 소장과 원장을 지냈다. (주)코아정보시스템의 대표이사를 거쳐 공병호경영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다.
치밀한 분석과 명쾌한 논리로 경제 흐름을 진단하고, 삶의 성공 전략을 전파해온 공병호 소장은 연간 300회 이상의 강연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송 활동과 경영 자문, 그리고 초등학생을 비롯한 중고교생과 일반인을 위한 공병호 자기경영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는 현재 국내 최고의 변화 관리, 경제경영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공병호의 모바일 혁명》《공병호의 내공》《공병호의 인생강독》《10년 법칙》《공병호의 초콜릿》《공병호의 자기경영노트》《10년 후, 한국》《10년 후, 세계》《핵심만 골라 읽는 실용 독서의 기술》《미래 인재의 조건》《영어만은 꼭 유산으로 물려주자!》 등 지금까지 80여 권의 저서를 발간하며 활발한 집필활동을 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