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홀릭(체험판)

서정은 | 21세기북스 | 2010년 03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당신을 `잇 걸`로 만들어줄 스타일 레서피!

나이가 들수록, 그리고 혼자 지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도시에서 여자로 산다는 건 더 큰 노력을 필요로 한다. `멋진 여자`가 되지 않으면, 어느 순간 `히스테리컬한 노처녀`로 낙인찍히고 마는 현실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패션지 에디터 출신의 스타일리스트 저자가 들려주는 라이프스타일 이야기는 외모, 분위기, 먹는 음식, 가는 곳, 말하는 표정, 손짓, 가방 안에 든 수첩, 친한 사람들, 여가 생활을 즐기는 스타일 등 아주 다양하고 작은 특징들이 어우러져 멋져보이게 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자신을 둘러싼 라이프스타일 전반이 얼마나 조화를 이루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느냐가 진정한 스타일의 시작인 셈이다. 이 책은 패션, 인테리어, 음식, 피부, 여행 등으로 나누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꾸는 노하우를 담는다. 에디터 시절 `호기심 천국`, `(그녀의 하루는)48시간`, `섭외의 여왕`, `LA 걸` 등으로 불렸던 저자가 제시하는 자신만의 삶의 방식 찾기. 싱글로 홀로 사는 사람들이 궁상맞지 않고 `멋진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방법을 담고 있다.

저자소개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를 졸업하고 〈바자〉와 〈W〉의 패션 에디터로 경력을 쌓은 후 2006년부터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프리랜서 활동 중이다. 패션 에디터 경력을 살려 잡지, 지면 및 CF 광고, 연예인 스타일링 등 패션 스타일링 작업을 하고 있으며, 각종 패션 컨설팅과 스타일링 클래스, VMD, 웨딩 플래닝, 브랜드 컨셉 제안 등 기획 등의 작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한 용인송담대학 스타일리스트과 강사를 역임한 바 있다.

어릴 적부터 뭐든지 남보다 먼저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에디터 시절 ‘호기심 천국’, ‘(그녀의 하루는)48시간’, ‘섭외의 여왕’, ‘LA 걸’ 등으로 불렸던 그녀는, 단지 옷에만 관심을 두지 않고 인테리어, 음식, 자동차, 외모, 취미 등 패션과 연관된 컨셉을 조화롭게 연출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다소 엉뚱하지만 삶의 사소한 행복과 재미를 즐길 줄 아는 그녀는 모든 이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내어 폼나고 스타일리시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