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비제트(전2권)

헤제 | B&M | 2020년 04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키워드 : 현대물, 연예계, 재회물, 미남공, 자낮공, 대형견공, 비제트덕후공, 순진공, 연하공, 사랑꾼공, 대형견공, 미인수, 다정수, 단정수, 무심수, 연상수, 능력수, 힐링물, 성장물, 3인칭시점

아무것도 모르던 햇병아리 시절부터 6년 차인 지금에 이르기까지 탄탄대로를 달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비제트’. 그들의 유일한 흠은 메인 보컬 하수혁의 끊이지 않는 스캔들이다.

미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며 연 콘서트에서의 행방불명. 수혁의 무책임함에 지친 기획사는 결국 그를 탈퇴시키고 새 멤버를 영입하기로 결심하기에 이른다.

때마침 과거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The Best Star’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테오도르 리가 ‘비제트’에 합류하고 싶단 의사를 밝히는데…….

‘새 멤버 영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는 소문을 들었어요. 저는 어떠세요?’


***

“혹시 허 대표님 숨겨진 자식이나 뭐 그런 건 아니지?”

“네?”

“아니, 아니야.”

순한 양처럼 고개를 기울이는 영원을 보며 리다가 급하게 고개를 내저었다. 본인의 질문이 무례했음을 깨달은 탓이다.

가장 연습생 생활이 짧았던 결조차 데뷔 전 연습생 기간이 장장 3년, 비제트란 그룹으로 한데 묶여 데뷔한 지 자그마치 6년이었다. 멤버들로서는 10년을 넘게 함께한 그들 틈에 끼어들려는 영원이 곱게 보일 리 없었다. 남들 눈에는 그저 새 멤버에게 텃세를 부리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리고 따지고 보면 텃세가 맞았다.

하지만 멤버들은 수혁이 쓰던 방을 낯선 이가 차지하고 앉아 있는 걸 아직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저자소개

헤제
결국은 행복하게 끝나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트위터 @i_am_haejae
메일 01haejae@gmail.com

목차소개

<1권>
Track 1
Track 2
Track 3
Track 4
Track 5

<2권>
과거 편
Track 7
Track 8
Track 9
Track 10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