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저도 조립해 주세요

로등 | 젤리빈 | 2018년 06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실수투성이의 보원은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다가 우연히 눈에 띈 카페에 들어간다. 레고 조립으로 가게를 장식한 특이한 컨셉의 카페와 잘생긴 카페 사장에게 호기심을 느낀 주원은 자리를 잡고 사장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일을 하던 사장이 갑자기 걸려온 전화에 보원을 혼자 남겨 두고 가게를 나서고, 심심해진 보원은 전시된 레고들을 하나씩 꺼내 보면서 시간을 때운다. 가장 크고 비싸 보이는 레고 조립품 하나를 들고서 감상하다가 갑자기 들어온 카페 사장에 놀라서 조립품을 떨어뜨린 보원. 조립품은 산산조각이 나고 보원은 급하게 사과를 하면서 그것을 변상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장난감 답지 않게 어마어마한 금액에 보원이 놀라고, 카페 사장은 그에게 자신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갚으라는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커피를 잘 만들고 레고를 조립하는 취미가 있는 카페 사장과 손을 대는 것마다 떨어뜨리고 깨뜨리는 아르바이트생의 통통 튀는 단막극.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여러분의 지친 밤을 밝히는 글을 쓰고 싶은 로등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