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의 사랑 보고서 1

아슈크림 | 누보로망 | 2018년 05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휴학과 복학을 반복하며 졸업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윤소혜.
석연찮은 빚쟁이들에게 시달리는 그녀에게 나타난 동아줄 같은 남자 강해온.

“1년만 내 곁에 살아. 그럼, 아무도 널 건드리지 못할 거야. ……졸업이 목표 아니던가?”

그렇게 시작된 그들의 기묘한 동거!

캔디 같은 스타일은 질색이라며 큰소리 뻥뻥 치던 해온은, 말 끝나기 무섭게 그녀에게 홀딱 빠져 버리고.

“이렇게 예쁘면 나보고 어쩌라는 거야? 내가 뜨거운 사내라는 걸 매 순간 확인이라도 하겠다는 거지?”
“…….”
“사랑한다는 말…… 듣고 싶은 건…… 아직 내 욕심인가?”

아무 말도 듣지 못한 해온의 눈빛에 불안함이 스쳤지만, 조급해하지 않기로 했다.
어차피 그녀를 놓을 생각 따위는 없으니까.
그는 자꾸만 밀려드는 아쉬움을 뒤로한 채 그녀에게 입술을 포개며 나직이 말했다.

“더 기다릴 수 있어. 얼마든지. 하지만 이건 알아둬. 난 이미 너 아니면 안 돼.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부질없는 짓이 사랑이라 생각했던 그는, 운명같이 나타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노블리스 오블리제라는 거창한 명분으로, 험한 세상으로부터 그녀를 지키겠다더니……. 누가 누굴 지켜?

도리어 바람 앞의 등불처럼 그녀에게 속절없이 무너져 버린 그는 과연 그녀를 지켜낼 수 있을까?

저자소개

아슈크림

삶의 가치나 철학적인 깊이를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은 아니지만,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가슴이 따뜻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출간작
「널 사랑하게 됐어」
「네게로 가는 시간」

목차소개

1-1. 그, 그녀를 만나다 (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