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 스토리

이사카 고타로 | 웅진지식하우스 | 2018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어서 와, 이사카 월드는 처음이지?”
이사카 고타로 첫 단편집 개정 출간!
『골든 슬럼버』, 『사신 치바』, 『마왕』 등으로 한국 독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 이사카 고타로의 첫 단편집. 표제작 「피시 스토리」는 한 의문의 작가가 남긴 소설이 남긴 문장이 시공간을 넘어 변주되면서, 각각의 등장인물들의 인생에 개입한다. 만년에 폐가에 칩거했다는 한 소설가의 문장이, 무명의 록 밴드가 남긴 마지막 노래의 가사가 되고, 그 연결고리들의 숨겨진 관계성 안에서 사람들의 꿈과 희망이 아름답게 그려진 수작으로, 일본에서 동명의 영화로도 개봉된 바 있다. 이 밖에 매일 밤 동물원 바닥에 누워서 자는 수수께끼의 남자를 추적하는 「동물원의 엔진」, 행방불명된 남자를 찾는 사이 오래된 마을의 기묘한 풍습을 알게 되는 도둑의 이야기 「새크리파이스」, 빈집털이 남자와 그의 친구들이 한 야구선수를 구제하기 위해 분투하는 「포테이토칩」까지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대화와 장난기 많고 천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단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 책은 미스터리에서 휴먼드라마까지 이사카 고타로 특유의 색채를 맛볼 수 있는 일종의 베스트앨범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이사카 고타로
1971년 일본 치바 현에서 태어나 도호쿠 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2000년 『오듀본의 기도』로 제5회 신초 미스터리클럽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등단, 2003년 『중력 삐에로』, 2004년 『칠드런』과 『그래스호퍼』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또 2004년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로 제25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을, 『사신 치바』에 수록된 단편 「사신의 정도」로 제5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단편 부문을 수상하였다. 2008년에는 『골든 슬럼버』로 제5회 일본서점대상 및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하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외 작품으로는 『마왕』, 『사신의 7일』, 『왕을 위한 팬클럽은 없다』 등이 있다.

옮긴이 김소영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로 번역기획그룹 ㈜바른번역의 회원이다. 옮긴 책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골든 슬럼버』, 『사신치바』, 『마왕』, 『피시 스토리』, 히가시노 게이고의 『비정근』, 시마다 소지의
『용와정 살인사건』, 『마신유희』, 에도가와 란포의 『에도가와 란포 전 단편집1』, 오기와라 히로시의 『유괴 랩소디』, 『유랑가족 세이타로』, 기노시타 한타의 『악몽의 엘리베이터』, 『악몽의 관람차』, 다케모토 노바라의 『시모츠마 이야기- 살인사건 편』, 엔도 다케후미의 『프리즌 트릭』 등이 있다.

목차소개

동물원의 엔진
새크리파이스
피시 스토리
포테이토칩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