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

야마자키 나오코라 | 웅진지식하우스 | 2018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그 겨울, 우리는 이유도 모른 채 열정적이었다”
마쓰모토 겐이치 주연 동명의 영화 원작 소설!
미술전문학교의 신입생인 ‘나’는 선생님이지만 친구 같은 여선생 유리에게 끌린다. 어느 날, 유리는 나에게 자신의 데생 모델이 되어 달라 부탁한다. 그렇게 화가와 모델로서 시작해 아무런 거리낌 없이 서로를 순수하게 받아들이게 된 두 사람. 그러나 시간이 지나며 유리는 점점 자신만의 세계로 빠져들고 관계는 쉽게 회복되지 못한다. 나는 아파하기 시작한다.
일본의 흔한 여자 이름인 나오코와 콜라의 합성어인 ‘나오코라(Nao-cola)’라는 특이한 필명을 쓰는, 젊은 여성 작가의 지극히 도발적인 제목의 이 작품은 발표 직후 신인 작가들의 등용문으로 유명한 문예상을 수상하며 일약 문단의 주목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저도 모르게 질투가 날 정도의 재능’(다나카 야스오), ‘단어 하나하나가 살아있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는 작품’(다카하시 겐이치로)이라며 열렬한 지지와 찬사를 보냈다. 2007년에는 마쓰야마 겐이치, 나가사쿠 히로미, 아오이 유우 주연의 영화로도 제작되어 높은 흥행 성적을 거뒀다.
사랑에 들뜨고 괴로워하는 인물의 심상을 포착해내는 작가의 예리한 시선이 돋보이는 이 소설은 서른아홉 아이 같은 여자 유리와 열아홉 어른스런 남자 ‘나’의 사랑을 통해 우리가 사랑하고 헤어지는 그 쩨쩨하고 치사하며 지난한 연애의 과정을 차분하게 보여주는 수작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 야마자키 나오코라
1978년 일본 후쿠오카 출생. 고쿠가쿠인 대학 문학부 일본문학과를 졸업했다. 2004년 『타인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로 제41회 가와데쇼보 문예상을 수상하며 데뷔, 예리한 심리 묘사와 간결하고 개성적인 문체로 주목받으며『타인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 『가발 미용실 2호점』, 『손』으로 세 번이나 아쿠타가와상 후보에 올랐다. 그 외의 작품으로 『지상에서 런치를』, 『여기에 사라지지 않는 대화가 있다』, 『논리와 감성은 상반되지 않는다』, 『긴 마지막이 시작되다』, 『남자와 점과 선』 등이 있다.

옮긴이 : 정유리
고려대학교에서 국문학과 일문학을 전공했다. 현재는 도쿄대학교에서 한국과 일본의 문화를 비교하는 박사 논문을 쓰고 있다. 『발로 차주고 싶은 등짝』, 『뱀에게 피어싱』, 『전차남』, 『혼자 있기 좋은 날』 등 다수의 일본 소설을 번역했다.

목차소개

타인의 섹스를 비웃지 마라 본문
-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