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이사카 고다로 | 웅진지식하우스 | 2017년 10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나만의 소설을 쓰고 싶었다”
일본 문학평론가들과 편집자들이 뽑은
이사카 고타로 최고의 작품 『마왕』

장난기가 가득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진지하고 순수한 작가 이사카 고타로. 그런 그가 스스로 말하길 “지금까지 내가 읽어 본 적이 없는 이야기를 읽고 싶다는 마음으로 썼다”는 소설 『마왕』의 개정판이 출간되었다.

30보 안에서만 통하는 복화술을 가진 형 안도, 10분의 1 확률 안에서만 이기는 동생 준야. 소설의 주인공은 초능력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보잘것없는 능력을 소유한 어느 형제다. 『마왕』은 우르르 휩쓸려 다니는 세상 앞에 외로이 선 이들 두 형제를 통해, 우리 안의 마왕이라는 존재에 대해 돌아보게 하는 한 편의 우화이다. 얼핏 보면 파시즘과 민족주의라는 ‘무거운’ 주제를 다루고 있는 듯하지만, 그 안에는 이사카 고타로 특유의 유머와 독특한 캐릭터, 엉뚱한 상상력으로 가득하다.

‘일본 문학평론가들과 편집자들이 꼽은 이사카 고타로의 최고의 소설 『마왕』은 작가의 독특한 세계관 그리고 순수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엉터리라도 좋으니 스스로를 믿고 세상에 맞서는 이들 형제의 모습에서 독자들은 동질감과 찡한 감동을 느끼는 한편, 우리 자신과 우리를 둘러싼 이 세계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보는 계기를 갖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이사카 고타로
1971년 일본 치바 현에서 태어나 도호쿠 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2000년 『오듀본의 기도』로 제5회 신쵸 미스터리클럽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등단, 2003년 『중력 삐에로』, 2004년 『칠드런』과 『그래스호퍼』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또 2004년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로 제25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 신인상을, 『사신 치바』에 수록된 단편 「사신의 정도」로 제57회 일본추리 작가협회상 단편 부문을 수상하였다. 2008년에는 『골든 슬럼버』로 제5회 일본서점대상 및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하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예측을 불허하는 기발한 상상력과 정교한 플롯, 재치 넘치는 대사로 평단은 물론 독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는 그는 『마왕』을 통해 일본 문학의 계보를 잇는 진정한 작가 반열에 올랐다는 평을 받았다. 그 밖의 작품으로는 『모던 타임스』, 『남은 날은 전부 휴가』, 『사신의 7일』, 『왕을 위한 팬클럽은 없다』 등이 있다.

역자소개

김소영
일본문학 전문 번역가로 번역기획그룹 ㈜바른번역의 회원이다. 옮긴 책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골든 슬럼버』, 『사신 치바』, 『마왕』, 『모던 타임스』, 『피시 스토리』, 히가시노 게이고의 『비정근』, 시마다 소지의 『용와정 살인사건』, 『마신유희』, 에도가와 란포의 『에도가와 란포 전 단편집 1』, 오기와라 히로시의 『유괴 랩소디』, 『유랑가족 세이타로』, 기노시타 한타의 『악몽의 엘리베이터』, 『악몽의 관람차』, 다케모토 노바라의 『시모츠마 이야기 - 살인사건 편』, 엔도 다케후미의 『프리즌 트릭』 등이 있다.

목차소개

마왕 - 형 안도의 이야기
호흡 - 동생 준야의 이야기

참고 및 인용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